Buck's Cafe/[CF프레미엄]

아듀 조인스! '눈물의 꽃무대'에 올려진 2권의 책(冊)

벡크(Buck) 2018. 1. 31. 23:14

아듀 조인스 블로그! 

'눈물의 꽃무대'에 올려진 2권의 책(冊) 

 

 


이제 조인스 블로그를 떠날 시간이군요.
눈물의 꽃무대에 서서 '이별사' 한 문장 읊고 가겠습니다.

제가 지금까지는 주간지(시사저널, 주간동아, 중앙일보 고품격 주간지 '이코노미스트' 등)에 주로 칼럼을 

기고해 왔습니마만, 이제 책 출간 쪽으로 비중을 옮기고 있습니다.

 

 

 


 

① eBook 제1작 『차세대 디스플레이 전쟁: 일본 메이커 vs 삼성・LG

eBook 제1작이 곧 나옵니다. 전자서적(eBook) 전문 출판사인 '세계와나'가 발행한 책으로 2월 첫주(5~9일) 인터넷 교보문고 등을 통해 배급됩니다. 물론 저자는 저입니다. ^^  
* '네이버 책'으로 들어가셔서 검색 키워드로 '세계와나'를 치시면 신간부터 표시됩니다.  2월 첫주부터 쉽게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.
* eBook 제2작으로는 첨단IT기업 빅4 GAFA(구글, 애플, 페이스북, 아마존) 중에서 아마존에 대한 책이 연이어 곧 나옵니다. 



② 종이책 『나와 세계』(가제)
ⅰ) 그동안 조인스 블로그에 올렸던 글을 중심으로, 조선 블로그, 저널로그, 한겨레 블로그,티스토리, 네이버 블로그, 다음 블로그 등에 올린 것 중에서 알 찬 부분을 우선 추려 책으로 엮습니다. 빠른 속도롤 진행될 것입니다.  
ⅱ)조인스 블로그 시대를 에디터에 '육필'로  새겨 넣은 저의 흔적과 함께, 플러스 α를 한 내용으로 더욱 생생하게 보여 드리도록 하지요. 
ⅲ) '이희승 선생의 후예'로 불려 손색이 없으신, 조인스 블로그의 '최고 신사' 배상복 선생님께서 전폭적으로 지원하여 주셨습니다. 출판사 사장에게  "특별히 정중하게 잘 해드리라"고 말씀해 주셔서, 출판사 사장께서 저에게 아주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고 안내도 해 주고 있습니다.  (여담이지만, 배 선생님은 젊은 시절의 페리코모의 이미지를 다소 지니고 계신 것 같습니다.^^)  

* 책의 서문, 목차, 본문, 책소개, 발췌문, 미다시, 오비(帯)글 등 모든 내용을 제가 직접 작성하여 출판사에 보낼 계획입니다.
 
이상의 2권의 책을 이 조인스 블로그와 이별하는 '눈물의 꽃무대' 위에 올리며 떠납니다.  
 
조인스 블로그 종사자 분들, 친구분들, 찾아주신 방문객 분들, 그동안 감사했습니다. 모든 분들께 신세 많이 졌습니다. 한 때 제가 올린 글 때문에 마음의 상처를 입은 분들이 계시다면 너그러운 용서를 빌겠습니다.
 
 
■ 저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입니다. 3개만 적습니다. (여기서 클릭이 안되면 아래 덧글란을 클릭하세요.)
 →
페이스북  https://www.facebook.com/buck4514
 다음(daum) 블로그 '숲속에서 부르는 소리' http://blog.daum.net/nagano91 이곳
 네이버 블로그 '려인의 사랑방 서재 & Old brook' https://blog.naver.com/ja4514

 


■ 티스토리 블로그 -- 청춘의 라이브라리

사진 클릭

 

 

The Beatles - Hello, Goodbye

 
@ 2018-01-30 13:24:24 
 
태그: 아듀,조인스 블로그,눈물의 꽃무대,2권의 책